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멤버스바 3월 스페셜 원두!

728x90
반응형

신세계 멤버스바에서는 매달 “이달의 원두” 혹은 스페셜원두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원두를 선보인다.
그래서 아메리카노 혹은 라떼 주문시에 원두선택이 가능한데, 왠만하면 매달 초에 나오는 원두가 이번달에는 17일에 나왔다!!



봄이라서 체리블라썸인가보다,
날씨가 따뜻해지는 것을 보니, 전염병이 창궐하는 이와중에도 봄은 오나보다 ㅎㅎ


사진으로 라떼인지 모르겠지만, 이날은 라떼를 마신날!! 따뜻한 음료로 마셨는데 마시는 순간 정말 화사한 꽃의 아로마가 팡팡 터졌다 !!
오~~ 3월에 라떼를 마시게된다면 이번에 나온 스페셜 원두를 꼭 선택해야겠다 !!

기존의 원두에 비해 많이 산미가 강하다고 하는데, 사실 은근히 산미있는 원두가 라떼에는 잘어울린다 ~
실제로 스페셜 원두와 기존의 원두를 비교해서 마셔보았는데 정말 아로마풍미에서는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

비교를 위해 마신 따뜻한 아메리카노 !
왼쪽이 기존의 원두 오른쪽에 (뚜껑에 동그라미) 있는 커피가 스페셜 원두인데, 정말 아로마가 좋았다.
산미도 강하다고 나와있지만 나름 적당했다. 마지막에 캐러멜의 풍미도 느껴지고 만족스러웠다.

기존의 원두는 너티하고 초콜렛의 풍미가 느껴지는것같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셔본 이달의 원두 !
기존의 원두보다 바디감이 무겁지않고 산미가 있어서 가볍게 마시기 좋다.

이날은 커피를 받았는데 너무너무 기분나쁜 산미가 올라와서 이상했다...
왜그런지 몰라서 평소에 마시던거와 다르다고 말하니까, 바꿔주셨다.....


아무든 다시 받은 음료는 너무너무 맛있었다.
날씨가 갑자기 좋아져서 더웠는데, 아이스로 마시니 청량감있고 맛있는 커피였다 !!

3월이 가기전에 신세계 백화점에서 기회가된다면 맛있는 스페셜 원두 커피를 마셔보는것도 좋을것같다.
플로럴한 아로마의 커피를 느낄수 있으니까 ~~
ㅎㅎ 그치만 언제나 사람조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