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팔도 꼬들김 비빔면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제품 후기 포스팅!!
팔도하면 여름에 비빔면인데,
뭔가 새로움을 위해 꼬들김, 꼬간초 이 두 가지를 선보인 것 같다. ㅎㅎㅎㅎ

작년? 이맘때 들기름 국수가 히트 친 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 비슷한 맛으로 꼬들 김, 꼬간초가 나온 게 아닐까 싶다 ㅎㅎㅎ

꼬들 김은 들기름에 간장 양념!
꼬간초는 참기름에 식초 양념!!
왠지 꼬들 김이 더 익숙한 맛이 날 거 같아서 꼬들김 비빔면으로 선택!!!




처음 패키지를 봤을 땐,
뭔가 장난으로 만든 느낌? 이 강했다 ㅎㅎ
근데 진짜 새로 나온 상품이었다니 ;;;;





소스는 들기름 간장 소스와 토핑으로 올라가는 후 첨 수프가 들어있다!

소스가 생각보다 진득하다, 물 같을 줄 알았는데 완전 진득!

후 첨 수프에는 파와 김 그리거 정체모를 하얀 수프가 들어있다!!



끓이는 방법은 비빔면과 비슷하다!
꼬들 김 더욱 맛있게 먹는 법에 나물을 겹들여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같이 먹으라는 것일까 아님 반찬으로 먹으라는 것일까 ㅎㅎㅎ



어찌 어찌해서 끊여본 꼬들 김!!!
쨔잔!!


토핑으로 올라간 달걀과 오이는 그냥 사진 찍기용 ㅎㅎ


집에 무나물이 있어서 함께 먹어도 앗다 ㅎㅎ



맛 총평!!

기존의 들기름 막국수 맛을 생각했다면 ,
완전 다른 맛이다

달콤한 편인데, 생각보다 들기름 향은 나지 않는다.

가끔 들깨가 톡톡 씹히는데, 호불호가 심할 듯..
내 취향은 아니었다.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 비빔면이다!!




이상 내 돈 내산 꼬들김 비빔면 후기 끝!!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