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더 현대 서울 포토박스 후기 !!

728x90
반응형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사실 매일 행복하긴 어렵다…
그렇지만, 행복한 일이 매일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도 포스팅을 해본다 ㅎㅎ

더현대 서울 에는 많은 팝업스토어 전시회 등이 있다.
그리고 무료로 많은 행사와 이벤트도 진행이 되는데,


5층에 있는 더현대 서울 사운드 포레스트에 있는 포토박스 행사에 참여했다. ㅎㅎㅎ




바로 사진을 찍어주는 행사인데,
요즘 많이 유행? 하는 인생 네 컷 같은 사진 ㅎㅎ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사람들이 찾는 더 현대 서울 ,
팝업스토어, 전시회 말고도 이런 행사가 있음 당연 못 참지!!!



5층 사운드 포레스트에 가면 가운데 작은 분수대가 있고 그 맞은편에 사진 찍어주는 포토 박스가 있다!!


참여방법은???!!!!!




1,2,3번의 조건이 충족되어야 포토박스 사진을 찍을 수 있다. ㅎㅎ





사진 찍는 곳은 이렇게 되어있고,
생각보다 주중에는 사람이 없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수밖에 없으니 참고하시길!!!





자세히 보면 스타트 버튼이 있는데,
저거 누르면 바로 8컷 촬영이다 ㅎㅎㅎ
순식간에 지나가니 포즈는 미리 생각할 것!!!






바로 촬영 시작!!!!
ㅎㅎㅎㅎㅎ

8컷 중에 어렵게 어렵게 3컷을 고르면 바로 인화된다 ㅎㅎㅎㅎ

3컷짜리 사진이 2장 나온다. ㅎㅎ
산책 삼아 놀러 나와서 커피 한잔 마시고 기분 좋게 사진까지 찍으면 성공적인 외출이다 ㅎㅎㅎ



그럼, 행복한 일은 매일 있길!!




+최근에는 3천 원의 이용료가 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