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토피넛 라떼 , 토피넛 팝콘 트리프라푸치노 Toffee Nut Latte, Toffee Nut Popcorn Tree Frappuccino

728x90
반응형

2020 크리스마스 미션음료로 다시 돌아온 토피넛 라떼 ! 매년 돌아오는 크리스마스미션음료인데 매번 살짝씩 다른맛으로 컨셉으로 돌아온다.
올해는 토피넛 라떼와 토피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이다. ㅎㅎ
11/6-11/19 까지 쓰리스타 이벤트도 하니, 이참에 별도 많이 모으길 바라며 후기를 남기겠다. ㅎㅎ


작년에는 크런치 뭐시기 였던것 같은데, 올해는 다시 예전의 클래식한 토피넛으로 돌아온듯 하다 ㅎㅎ



따뜻한 토피넛 라떼
언제부터인가 숏사이즈는 없어지고 톨사이즈부터 판매되는 따뜻한 스타벅스 음료 ...;;;
비율상 숏사이즈가 맛있긴 하지만 샷추가를 커스텀으로 넣어 주문하면 프리 엑스트라로 결재되어 가격추가도 없다. ㅎㄹ
내가 제일 좋아하는 레시피는 샷추가 톨사이즈 따뜻한 토피넷 라떼 !
고소한 토피넛의 견과류 향이 달달하게 느껴지고 올라간 휘핑이 크리미하다


그리고 위에 올라간 토핑이 정말 맛있다.
달콤하고 휘핑크림을 먹을때마다 같이 들어오는 토핑은 설탕덩어리인지? 달달하고 톡톡터지기도 한다ㅎㅎ

매년 나오는 토피넛 음료이지만 매번 기다려지는 음료,
올해도 따뜻하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은 ! 토피넛 트리 팝콘 라떼 !
아휴 이름이 길다 그냥 토피넛프라푸치노 로는 부족한걸까 ?? 위에 올라간 팝콘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켜서 그런가 보다 ㅎㅎㅎ


일단, 생각보다 너무 맛있다.
토피넛 시럽만 넣었으면 밍밍했을텐데 연유가 더 들어간다고 했다. 그래서 우유의 진한 달콤함이 더 잘 느꺄지나보다.



Toffee nut#토피 넛 트리 팝콘 #토피 넛 팝콘 트리 #토피 넛 트리 팝콘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형형색색의 팝콘 ㅎㅎ
카라멜 팝콘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너무 반가운 음료였다 ㅎㅎㅎ
휘핑크림이랑 팝콘이랑 같이 떠먹으면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환상의 맛이다.
당충전 확실한음료다


팝콘만 먼저 건져먹은 상황 ㅎㅎㅎ
팝콘이 눅눅해지기 전에 먼저 먹으면 좋을거같다.
새로운시도로 항상 변화를 주는 토피넛시리즈 ! 올해는 성공적인 것 같다 ㅎㅎㅎ
가격만 쪼오금 내려주면 좋을거 같은데....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