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패션 푸르트 칵테일 티 Passion Fruit Cocktail Tea

728x90
반응형


리저브 커피 매장에서도 티바나 전문 매장에서 판매하는 티음료를 맛볼수가 있다.


티바나 매장은 리저브 매장보다 적고, 딱히 티비나 음료를 일반매장이 아닌 티바나 매장에 가서 챙겨먹지 않아서 마셔볼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리저브 매장에서 맛볼수가 있어서 이번기회에 한번 마셔보았다.


바텐더 들이 막 흔드는 쉐이커 ? 에 재료들을 넣고 쉐이킹을 해준다.
패션후르트 과육과 씨앗도 느껴지는 상큼하고 신선한 티였다.

리저브 트레이에 담아서 주는게 아쉬웠지만, 뭐 그래도 어쩔 수 없겠지...
티바나 매장에서는 예쁜 곡선의 글래스에 영롱하게 담겨나오는데, 별표가 있는 리저브 음료에 담겨 오는게 왠지 어색이했다 ㅎㅎㅎㅎ


테이크 아웃 버전 !
초콜렛은 안준다. 티바나는 오직 음료만!
뭐, 이래저래 이제는 초콜렛은 잘 안받기 때문에 ㅎㅎ


생생하게 씹히는 신선한 과육과 씨앗,
수박, 포도 등등 씨앗을 안먹는데, 패션후르츠는 씨앗을 안먹기가 너무 힘든 과일임.....;; ㅎㅎ


상큼하고 맛있는 음료이고 , 6500 원이지만 원재료도 좋으니 좋은 가격이긴 하지만... 왠지 리저브에서는 커피를 더많이 마실거같은 느낌이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