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라임패션 티 Lime Passion Tea

728x90
반응형

어느순간,
날씨가 더워지면서 커피대신 마신 라임패션티 ㅎㅎ

커피대신 마신 음료라 카페인이 들어있는건 당연하다.
라임 베이스에 카페인이 들어있다고 한다 ㅎㅎ

처음 음료를 받으면 위에 하얀 거품이 있다.
쉐이킹을 해서 나오는 거품이다.
가끔씩 거품은 걸러내고 주는 매장도 있던대 , 그러나 저러나 맛에는 영향이 없다 ㅎㅎ


마시다 보면 거품은 없어지고 영롱한 붉은빛,
정말 상콤하다 상큼아니고 상콤 ㅎㅎ
라임한조각이 수줍게 들어있다. ㅎㅎ


햇빛 아래에서 찍어야 잘 나오는 라임패션티
햇빛아래 있어야 어울리는 음료다.


사실, 뜨거운 음료로도 있는데, 최근에는 마신기억이 없다. 작년에 감기걸렸을때 한잔 마신기억만...?
거의 찬음료로 많이 마신다.
사실, 따뜻한 음료를 시키면 베이스에 스팀을 넣어주는거 같은데 쫌 찝찝하기도 하다;; ㅎㅎ
개인적인 의견 ,, 스타벅스는 그래도 깨끗하게 매장을 관리하는 곳이니까 ㅎㅎㅎ


길거리를 걸으면서 시원하게 쭉쭉 들이켜본다.
많은 티음료가 나왔지만 나에겐 라임 패션티가 젤 맘에 든다.

예전에 잠깐 단종? 되었다가 다시 나왔을때 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다. 없어졌다가 다시 나온건데 사람들은 모르는 눈치이다 ㅎㅎ;;; 나같은 골수팬만 알거같은 라임패션티 이지만 은근 즐겨마시는 사람도 많은 음료 !

날씨가 좋은날엔 어김없이 생각나는 라임패션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