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 , 마이크로 에센스 내돈내산 6개월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이름보다 갈색병으로 더 많이 불리는,
애스티로더의 에센스
원래이름은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에스티로더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이다!
그리고,
스킨케어에 눈을 뜬 나에게 제일 먼저 입문을 도와준 아이템!


처음 화장품을 살 때만 해도 갈색병 가격에 손이 후들후들했었는데,, 지금 보면 아주 가성비 좋은 화장품인 듯하다… ㅎㅎㅎ;;;






갈색병 에센스를 처음 구입할 때는 작은 용량 구입을 추천한다!
왜냐면 갈색병 자체에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기 때문에…
사실 비싼 화장품이라고 무조건 다 맞는 것도 아니고,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라는 게, 아주아주 예민한 사람에게 나타나는 증상이라,,, 일반 적으로 자주 있는 일은 아니다. 그렇지만 그래도 조심하는 것이 좋으니, 꼭 30ml 용량을 써보는 것을 추천!

내 돈 내산 6개월 사용 후기는??!!!!
결과적으로 말하면 가격 대비 만족.!!
그렇지만 다른 고가의 화장품에 비하면 뭔가 나에겐 약간 부족했다. ㅎㅎ (출산후라 더 피부상태가 심각했음)
하지만 이미 작은 용량 한통을 써봐도 피부가 탱탱하고 촉촉한 느낌. 게다가 아침저녁으로 엄청나게 촵촵촵 발랐기 때문에ㅎㅎㅎ 역시 관리가 중요하다




그리고, 더 대박은 샘플로 받은 마이크로 에센스였다!
샘플을 써보고 너무 좋아서 바로 마이크로 에센스도 그다음 주에 구매!!!
직원도 조언하기를 갈색병 에센스는 마이크로 에센스와 함께 써야 효과가 좋다고 했다!!







윤아 같은 피부 가지고 싶네…






오히려 갈색병보다 더 만족도가 높았던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처럼 사용하는 제품인데 화장솜에 하지 않고 손으로 바로 발라서 피부결을 정돈해주면 된다.



확실히 갈색병을 단독으로 사용할 때보다. 마이크로 에센스와 함께 사용했을 때가 피부도 훨씬 환해지고 광채가 나는 것 같았다.
이것이 바로 갈색병 주의사항!!
무조건 마이크로 에센스와 세트로 사용하세요!!









6개월 총평!!
가성비 좋은 백화점 브랜드 화장품!!
명성만큼 효과가 나에겐 크게 있진 않았지만,
20대 중 후반부터 사용하기 좋은 화장품이다.
확실히 내가 본 효과는 촉촉함 그리고 안색 변화!!??
(뭔가 더 칭찬하고 좋은 점을 말해주고 싶지만, 내돈내산이니까 아주 냉정하게 포스팅하겠다!! 안그럼 광고같으니까 ;; 하핫 ;; )
그리고 중요한 점은 갈색병과 마이크로 에센스는 함께 써야 효과 최고!! 마이크로 에센스만 쓰는 것도 비추 갈색병이랑 써야 좋다!!


그럼 우리 모두 예뻐지는 그날까지!!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