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H카페, 라운지

현대백화점 본점 하늘정원 cafe h - 압구정 뻥튀기 맛집

728x90
반응형

현대백화점 h카페는 각 지점마다 있는데,
오랜만에 압구정 본점에 다녀왔다 ㅎㅎㅎ


카페H는 그린등급 이상이 사용가는하다 ㅎㅎ
아마도 ?? 자스민은 아니여서 잘 모르겠지만 ㅎㅎㅎ
어찌피 애기 때문에 라운지에 못 들어가니, 하늘공원옆 카페h가 제격 ㅎㅎㅎㅎ


본론으로 돌아와서!
평소에는
여의도 더현대서울의 카페 h를 많이 이용하는데,

https://everyday-pooh.tistory.com/m/74

더현대서울 카페H 커피백

현대백화점마다 카카오톡 친구 맺기를 하면 무료음료 쿠폰이 있다. 더군다나 새로 오픈한 더 현대 서울은 vip매칭 서비스로 다른 백화점 vip들을 끌어오는데 꽤나 적극적인 마케팅을 하고있고 그

everyday-pooh.tistory.com


예전 포스팅 참고!!



각 지점마다 음료가 조금씩 다른데,
오랜만에 방문한 압구정 본점은 어떨까?




현대백화점 6층에 마련되어 있는
압구정 본점 cafe h


푸릇푸릇한 분위기가 좋다 ㅎㅎㅎ




오랜만에 오니까 메뉴가 많이 달라져 있었다.
에이드는 청포도, 오미자 에이드였던 거 같은데,
리치 에이드가 새로 생겼고,
식혜라니!! 무려 식혜!!!




그리고 포스 뒤에 있는 압구정의 명물,,
압구정 뻥튀기!!!
진짜 맛있음!! ㅎㅎㅎㅎ
껍질이 있는 것과 없는 것 두 가지!




식혜는 밥풀이 없는 식혜였다.
약간 실망스럽긴 하지만, 깔끔하게 마시기는 오케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던 리치리치 에이드,,
맛있었다 ㅎㅎ 탄산은 없으니 참고하시길!!
압구정 현대 백화점의 에이드류는 다 맛있고 실패가 없었던 기억이!! ㅎㅎ




카페 h옆에는 하늘 정원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연결되어있다.


땡볕이지만, 테이블도 있고 ㅎㅎㅎ


반대쪽으로 걸어가면,


나무도 잔디도 있고,



그늘이 있는 테이블도 있다 ㅎㅎㅎㅎ



테이블에 앉아서 반대쪽을 보니, 하늘이 아름답다..
지금은 8월.. 2022년의 하반기 시작,,
곧 9월이면 청명한 가을이 오겠지..? ㅎㅎㅎ

겨울이면 설레는 크리스마스가… ㅎㅎㅎ




그리고 마무리는 압구정 뻥튀기…
너무너무 좋다. 진짜 이것 때문에 압구정 온다 ㅎㅎ
왜 이렇게까지 맛있는지는 모르지만, 진짜 다른 지점도 늘려주세요!!




압구정 뻥튀기는 인터넷에서 살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이 글은 내돈내산 vip등급으로 먹고 마신 글입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