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H카페, 라운지

더 현대 서울 발렛 주차 장소, 꿀팁!! 발레쿠폰, 카드 키 전용 엘리베이터 사용방법!!

728x90
반응형


더 현대 서울은 항상 차가 많다.
그리고 주말에는 정말 너무너무 너어무 많다.

그래서 발레 쿠폰을 너무 잘 애용하고 있는데,
기존 세이지 회원들에겐 라운지에서 나누어 주는 쿠폰이 있다.





주말 주중에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발레 쿠폰이다.
발렛, 발레??? 그냥 평하게 하던대로 발렛쿠폰이라고 지금부터 통일해서 쓰겠다 ㅎㅎㅎ


암튼, 이 쿠폰을 다 써 갈 때쯤,
내 이름으로 YP클럽 쿠폰이 들어오게 된다.!!!
ㅎㅎㅎㅎ (세이지는 남편 명의 )

얏호!!!
YP클럽도 일 년에 세이지만큼 실적이 있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중요한 점은 39살까지만 가입 가능하다는 것!!
오오!! 젊음의 상징인 것인가??!!!!




실적은 세이지와 비슷해야 하지만, 그래도 가끔 내규에 의해 선택된 고객들에게도 부여되는 현대의 vip등급이다!!!



암튼 그래서 운이 좋게 다시 YP클럽 발렛쿠폰으로 발렛파킹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러키!!





YP클럽은 핫하게 오렌지색으로 약간 콘셉트를 준 것 같다 ㅎㅎㅎ
라운지는 잘 이용 못하지만, 발렛파킹 정말 최고!!’

주말에 더현대 서울 주차하기는 시간도 체력도 너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그럼 발렛파킹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먼저, 제일 많이 아는 발렛 장소는 주차장 입구에서 일반 주차와 발렛주차가 나뉜다.





처음 주차장 입구에서, 들어가면!



발렛 표지판이 있다!!
여기로 가면 바로 발렛 맡길 수 있다!



발렛 글자를 따라가면 바로 입구에 있는 기사님을 만나게 된다!





저기 멀리 보이는 기사님!!
친절하시다! ㅎㅎㅎ
그렇지만 아까 말했듯이 이곳은 주말에 너무너무 줄이 길다…. 왜 나면 입구에서는 발렛과 일반 주차가 구분되지만 입구까지 오는 길은 구분되어있지 않아서 줄을 함께 서야 하기 때문이다!!






여기서 공개되는 꿀팁!!!
파크원과 더현대서울 건물 사이에 발렛을 맡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파크원 타워와 더현대 서울 사이! 화살표 지점!!





확대해서 보면 중간에 길이 있다!!
빨간 점 부분이 발렛장소 !





건물을 돌다 보면 이렇게 표시되어있으니 찾기 쉽다!!


건물사이로 들어가면!!
차들이 몇 대씩 세워져 있다!!
물론 좋은 차들이 대부분이지만, 우리 차도 좋은 차가 아니고,,, ㅎㅎ 더현대서울은 젊은 층이 많아서 다양한 차가 있으니, 너무 내차가 안 좋을까 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백화점 입장은 발렛이라고 써져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된다 앞에서 문도 열어주심! ㅎㅎ





들어가자마자 발렛 라운지가 있다.
예전에는 모든 발렛차량 픽업은 이곳에서 이루어졌는데,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장소가 바뀌었다..
아쉽…따흑..
현재는 재스민만 가능!!


차를 맡기면 카드키를 주는데,
Vip들만 이용 가능한 엘리베이터 전용 카드키다!
물론 차를 찾을 때도 카드를 반납해야 내 차를 찾을 수 있다!!




몽블랑 매장 옆으로 들어가면 카드키 전용 엘리베이터가 보인다!!




카드키 전용이라고 되어있는데,
많은 분들에 모르고 타신다!
그래서 그분들 다 카드키 찍어주느냐고 정작 내가 가야 하는 층을 젤 늦게 갔다는 거….
무슨 안내원인 줄…;;






먼저 카드를 대고, 버튼을 눌러야 작동한다!




발렛을 맡겨야만 사용 가능한 엘리베이터!


여기까지 나름의 꿀팁이었다면,,
이제 차를 픽업할 차례!!!


지하 3층으로 가면 아주 소소하게 발렛컨시어지가 마련되어있다. ㅎㅎㅎ




지하 3층 카드키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면 문이 열리자마자 바로 의자가 보인다 ㅎㅎㅎ
여기서 차 기다리면 된다!!





발렛데스크가 있긴 한데, 왔다 갔다 하셔서 가끔 사람이 없기도 하다 ;; ㅎㅎㅎ






발렛이 많이 아쉬운 현대백화점 vip혜택인데,
그래도 더현대 서울점에 오면 쿠폰도 자주 주고, YP클럽은 판교와 더현대 서울점에만 있으니 MZ세대들은 오기 좋을 것 같다.

옛날 사람은… 눙물이… ㅎㅎㅎㅎ



그럼 더현대서울 발렛꿀팁을 남기고 다음번에 YP하우스 라운지를 들고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