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H카페, 라운지

현대 백화점 vip 세이지 라운지 커피(아메리카노/라떼) feat. 다과

728x90
반응형


백화점마다 다양한 맛으로 준비 된 커피가 있다.
그리고 각각의 라운지마다 차별화 된 서비스와 음료를 앞세워 vip르 유치하려고 한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백화점 세이지 vip 라운지의 커피와 다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먼저,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데스크 ?
주문 받는 곳이다.
직원이 한분이라 음료를 만들고 있으면 부재중인데, 직원이 있다면, 인사로 맞이한다.

음료는


  • 아메리카노
  • 라떼
  • 에스프레소
  • 자몽주스
  • 오렌지주스



이렇게 준비되어있다. 왠만하면 난 세이지 라운지에서 커피를 마시지 않는다.
자몽이나 오렌지 주스를 마시는 정도이다.

이유는… 탄만이 강하고 커피맛이 좋지 않다…
또르르…



참고로 난 집에서 카누를 즐겨마시는 사람
지금은 일반 주부 그냥 아줌마…
엄청나게 커피에 대단한 입맛이 있는사람은 아니다.
근데 내 입맛에 맛이 없다는 것이다.

오히려 cafe h 에 있는 무료음료가 더 맛있다.
달마이어 원두를 사용하고 자동기계로 내리는 커피인데 훨씬 맛이 있는 것 같다 …
그래도 세이지 라운지인데…
Vip 라운지인데.. 맛이 없..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동행한 지인도 남편도 맛이 없다고 했다.
제발 이 글을 보는 현대 직원분 계시면 라운지 커피좀 맛있게 바꿔주세요 !!


근데 이와중에 라운지 분위기는 좋다 ㅎㅎㅎ

매우좋음 ㅎㅎ
깔끔 깔끔 화이트 ! 나무잎 초록초록 !!





포스팅을 위한 나만의 팁은 !




샷을 추가하고 시럽을 넣는 것 !


아이스라떼에 샷추가 그리고 시럽 반펌프!
라고 하는데, 맞게 주는건지 모르겠다.
왜냐면… 쫌 믿음이 안간다…

그냥 공짜로 주니까 참고 먹는다… 먹기싫으면
더현대 서울에는 맛좋은 커피집이 많으니까…
블루보틀, 카멜커피, 미켈레커피, 아르켓 등등 많으니까 거길 이용하면 된다.

싫으면 vip도 안하면 되고 ㅎㅎㅎ



아메리카노는 시럽 안넣었는데..
탄맛과 신맛이 난다… 과일이나 청량감있는 산미가 아니라 그냥 신맛… 참고하세요!!

여러분 세이지 라운지에서는 자몽주스, 오렌지 주스 드세요 !!! ㅎㅎㅎㅎ

그리고 다과 !!
다과는 한달에 네번 가능하다.
그마저도 정해진 날짜에 가야한다 ㅎㅎㅎ ;;;
예를들어,
2월은 수요일 토요일
3월은 목요일 일요일
그것도 격주로…
이번주에 일요일이면 담주는 목욜에 주는 식 ㅎㅎ


파리세티 에쿠치 버터 쿠키
Patisserie EGUCHI




이즈니 버터 파운드
ISIGNY




이즈니 아몬드 파운드
ISIGNY







올해 받은 다과는 총세번 ㅎㅎ 날짜 맞추기도 힘들다.


적다보 너무 불평만하는것 같지만,
세이지의 라운지는 이쁘다고 생각하며 커피는 시럽을 넣으면 맛이괜찮다는 말이기도 하다 ㅎㅎㅎㅎ

하…
아무래도 vip이번해가 마지막일듯 싶은…
느낌… 뭔가 뙇하고 감동인 서비스가 적은듯하다.

그래도 남은기간은 잘이용해야지 !!
하하호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