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샤넬 매니큐어 르 베르니, 네일 색상추천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매년 여름 내 손톱과 발톱이 초라해지는 순간…


젤 네일은 오래가는 장점이 있지만, 위생적으로 걱정이고, 뭔가 손톱이 답답한?? 그런 느낌 때문에…
바르는 네일 폴리쉬를 사용하고 있다 ㅎㅎ
급하게 지워야 할 때도 내 맘대로 지울 수 있고.. 오래가지는 않지만 나에겐 장점이 더 많은 바르는 매니큐어!
그중에서도 샤넬 네일을 좋아한다 ㅎㅎㅎ
다른 좋은 브랜드도 많겠지만, 샤넬 레드는 대체 불가!!
게다가 몇 년 전에 산 매니큐어인데 아직도 부드럽게 잘 발린다는!!!
매년 새로운 색상이 나오지만, 내가 많이 사용하는 색상을 추천해보려 한다! ㅎㅎㅎ
대표적인 샤넬의 레드 475 DRAGON 드래곤


그냥 사이즈가 맞길래 애기 신발에 넣어 본 메니큐어
ㅎㅎㅎㅎ


완성 샷으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부끄러운 손톱 ㅎㅎㅎㅎ


샤넬 레드는 워낙에 유명하니 하나씩 가지고 있다면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
발톱에 발라도 예쁜 페디큐어로 연출 가능!!!


그리고 다음은 누디톤의 매니큐어! 샤넬 521 ROSE CACHÉ 로즈까쉬


말린 장미라고 알려져있지만
핑크빛이 도는 누디 칼라라고 생각하면 좀 더 와닿는다!
로즈까쉬는 재고가 항상 충분하지 않은 거 같다
찾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매번 재고 없음… 또르르..
그런데 아주 운이 좋게 두 번째 방문해서 손에 넣을 수 있었다! ㅎㅎㅎ
이후로 손에 많이 바르는데, 정말 깔끔하고 우아하게 연출 가능이다!! ㅎㅎㅎ
완전 강추!! 웨딩 네일로도 너무 추천하고 싶다!
실제로 웨딩 네일 셀프로 바르고 결혼했기 때문에 무리가 없다고 본다. ㅎㅎㅎ 실제로 사진에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깔끔하게 바르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ㅎㅎ
물론 이것은 개인 취향!


르 베르니 로즈까쉬의 누디색은 역시 예쁘다 ㅎㅎ
은은한 펄감이 아주아주 살짝 보이는데 자세히 봐야 알 수 있고 은은하기 때문에 깊은 색을 느낄 수가 있다!
셀프 네일 고민한다면! 오래 쓸 수 있고 발색이 예쁜 매니큐어 샤넬 르 베르니 매니큐어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