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뷰티후기

샤넬 코스메틱 블랙 등급 vip 기프트 수령 후기 / 블랙 업그레이드 vip선물 후기

728x90
반응형






지난 4월 레드 vip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6월 갑자기 샤넬 코드 앱에서 새로운 알람이 왔다 !!

블랙 등급 기프트 소개가 있기전에 레드등급 선물이 궁금하신 분은 ???!!!


https://everyday-pooh.tistory.com/m/126?cpId=238415&ref=kakao

샤넬 vip 레드 등급 선물 /뷰티, 코스메틱 기프트

나는 화장을 잘하지 않는다. 그리고 제대로 화장품을 사본적도 거의 없다. 집에 있는 샘플이나 저렴이 화장품으로도 문제 없이 잘 지내는 피부타입이였다. 그런대, 올 해 부터 나만을 위한 화장

everyday-pooh.tistory.com


샤넬 코스메틱에는 여러가지 등급이 있는데,



아래부터 위로 갈 수록 더 높은 등급이다.
사실상 레드 등급부터 기프트가 나오기 때문에 vip라고 말하지만, 사실은 골드등급이 진정한 vip라고 알고 있다 ㅎㅎㅎ








그럼 !! 본론으로 돌아와 ,
6월의 어느날,,,
알람 하나를 받게 된다.





드디어 !!! 2022년 1월 첫 구매를 시작으로
거의 매달 한두가지 많게는 4-5종류를 구매했는데
블랙 등급이 되었다.

등급 없그레이드 되는 방법은 ,
금액도 중요하고 매장방문 횟수도 중요히고, 품목을 다양하게 사는 것도 중요하다고 한다.

샤넬 vip되는방법이 따로 있는 것처럼
샤넬 코스메틱도 방법이 따로 있었던 것이다 !!

정확한건 알 수없지만 등급 업그레이드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







알람을 확인하니,
이런 내용의 메세지 였고, 이미 백화점에 있을 때 문자를 받았던 터라 집에 오는길에 바로 매장에 들려 보았다. ㅎㅎㅎㅎ






쨔잔 !!! 하고 설레는 맘으로 패키지를 열었다 !!
샤넬 패키지는 예뻐서 두근두근 그렇지만 박스는 재활용 쓰레기… 하… 쓰레기 너무 많이나와요…





박스를 열면…!!


나이론 천??? 같은 소재의 파우치 였다 !!
엄청 이쁜 소재의 파우치는 아니였지만,,
크기도 크고 쓰임이 많을 것 같았다.
여행 갈 때 여러모로 쓰임이 많을 것 같았다 !!




골드는 연간 얼마이상 써야한다는데,
과연…??!!!!
두구두구!!!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