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라떼 !Starbucks Ice Caffe Latte

728x90
반응형

커피중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다음으로 좋아하는 아이스 카페라떼 !!

달달한 돌체라떼나 바닐라라떼 카페모카도 좋지만,
아이스라떼만큼 자주 마시지는 못한다. 항상.. 당이 땡기짐 않으니까…;; ㅎㅎㅎ


따뜻한 카페 라떼도 맛있다. 라떼는 다 좋다. ㅎㅎㅎ
근데 간혹 라떼에 폼이 너무 많이 올라간 곳도 많고, 최근에는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는 것 보단.
그냥 카페인 충전용으로 시원하게 마실 때가 많아서 ,
아이스 음료를 더 자주 많이 마시게 되었다 ㅎㅎ


스타벅스 원두는 굉장히 로스팅이 강하다.
그래서 탄맛이 강한데, 로스팅을 오래해서 강한 다크 로스팅의 풍미를 내려면 원두의 밀도가 높아야한다고 한다 ( 그렇지 않으면 로스팅 도중 원두가 터진다고..)

그래서 이이야기의 종점은,, 그래서 스타벅스 원두가 라떼에 잘어울린다!!! 라는 말이였다 ㅎㅎㅎ
물론 이건 개인적 취향이지만,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카페 라떼를 주문할때는 항상 나만의 라떼 레시피가 있다 ㅎㅎ

스타벅스 톨 사이즈 기준으로 샷이 하나! 싱글샷이 들어가는데 , 나는 샷추가를 꼭한다 ! 그럼더욱 진하고 고소한 아이스라떼의 맛을 즐길 수있다 ㅎㅎㅎ
물론! 따뜻한 라떼를 마실때도 샷추가는 못참지 !!!

이날은 목이 많이 마른 날 ㅎㅎㅎㅎ
우유많이 얼음적게 커스텀을 넣었다 ㅎㅎ
그럼 한모금 크게 더 많이 마실 수있다 ㅎㅎㅎ
이것은 아이스 라떼 나만의 꿀팁!!!

그리고 라떼음료도 디카페인으로 변경가능 !!!

얼음이 적어서 녹아보이지만, 이게 정상인 음료 ㅎㅎㅎ
받자마자 쭈우욱 들이키면 정말 내몸에 카페인이 바로 충전되는 느낌 ! ㅎㅎㅎㅎ


그런데 은근 라떼에 들어가는 우유때문에 커피 칼로리가 높다는 사실 !!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은 아메리카노만이 답이다.. 또르르…. 그치만 맛있게 먹음 0칼로리 !!

오늘도 카페인 충전으로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