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3월 이달의 원두 Central African Blend

728x90
반응형

3 월의 원두, 센트럴 아프리칸 블렌드.
아프리카 원두는 에티오피아, 케냐를 좋아하는데
이유는 아직 더 많은 종류의 원두를 경험해보지 못해서인것 같다.
최근에는 르완다 원두가 많이 나오는것 같은데 아무래도 우리나라도 원두 트랜드가 바뀌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다.

스페셜 원두로 나온 원두는 아프리카 원두를 접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었다.

아프리카원두는 강렬한 태양덕분에 쌉싸름한 커피의 맛이 인상적이다. 그치만 무작정 쓴맛은 아니니 걱정하지않아도 된다.
이번에 블렌딩 된 원두도 단맛이 높은 편인데 바디감도 있고 왠지 진한커피를 마시는 나에겐 시원한 커피에 제격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너무 맛있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셨을땐 정말 너무 맛있는 원두였다 !!


물론 라떼도 굿굿 !
왠지 아프리카와 잘어울리는 쨍한 핫핑크색의 컵이 아프리카의 강렬함을 대변하는것 같았다 ㅎㅎ

이번시즌에 신세계백화점에서는 긍정적인 메세지가 강한 슬로건을 테마로 정한듯하다.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지만 강남점과 부산센텀점의 매출은 더 많이 올랐다고 한다;;;
물론 나도 백화점을 갔지만, 정말 대단한 마케팅이다 ㅎㅎㅎㅎ


새로 발견한 이벤트인데 본점과 영등포점을 5번 이용하면 선물도 준다고 하니 이왕이면 미리미리 챙길수 있으면 좋겠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