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2021년 1월 신세계 이달의 원두 브리즈 블렌드

728x90
반응형

Breezy Blend 브리즈 블렌드
거리두기 강화때문에 1월에는 멤버스바와 Vip라운지가 꽤 오래 닫혀있었다.




오랜만에 방문해보니 새로운 원두가 나와있었다.
코스타리카 따라주 원두와 에티오피아 시다모 원두가 블렌딩 된 원두는 시트러스한 산미가 있고 밀크 초콜렛의 풍미가 강한 원두였다.




슬리브도 캐리어도 항상 바뀌는거 같다.
원래 검은색이였던것 같은데 시즌마다 바뀌는듯 ㅎㅎ


라떼는 밀크초콜렛의 풍미가 달콤하게 올라왔고
시트러스한 풍미가 우유와도 잘 어울렸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시트러스한 풍미가 청량감있게 느껴졌다.

게다가 오랫동안 방문할 수 없었던 만큼 프리퀀시 이벤트도 10번에서 5번으로 정정되었다.


원두 받아서 가는길... ㅎㅎㅎ
이번달도 받았다 ㅎㅎㅎ



코로나 상황이 심한 만큼 절대 취식이 안되는점 ...
마스크를 벗으면 안되기 때문에 주위에 있던 벤치나 의자도 다 치워져있다.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면서 마스크 벗고 담소를 나눴는데 , 어찌보면 이것이 맞는 대응인듯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