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 이달의 원두 ,라운지

신세계 10월 원두 인디아 몬순 샤워 Indian Monsoon Shower

728x90
반응형


신세계 멤버스 바에서 마실 수있는 10월 이달의 원두 인디아 몬순 샤워, 생소한 원두를 기대감이 컸다.

일단 기존원두보다 단맛이 높다는데 달콤한 풍미가 잘느껴진다는 말같았다.



사탕수수와 캬라멜의 풍미가 느껴진다는데,
기대가 되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셨을때 굉장히 달달한 캬라멜의 풍미가 올라왔다.

시원하게 쑥쑥 빨아들이면 달콤한 풍미가 함께 올라왔다. 많이 쌀쌀했진 10월이지만 가끔 실내는 답답하기도 하고 건조해서 목이 마르기도했는데 단맛이 느껴지는 풍미의 커피를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시니 정말 최고의 선택이였다.
물론 , 따뜻한 음료도 맛있고, 특히나 따뜻한 라떼도 잘어울리는 원두였다.



핑크뮬리가 한장인 강남점은 멋진 뷰와 함께 커피를 즐길수도 있다. 11월까지 있다는데 더 추워지기전에 가보시길... ㅎㅎ


한가지더 ,
10월에는 프리퀀시 이벤트로 10번 방문하는 고객에게 원둘르 선물로 준다고 한다.
근데, 열번 방문했을때 알아서 챙겨주는것이 아닌지 열번이 넘어서 이미 프리퀀시 채웠다고 하자 챙겨주더라는... ;;; 뭔가 쿠폰이 생기거나 바로 주는 시스템이면 좋으련만... ㅎㅎ



암튼 받아온 원두!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작은용량이지만 공짜로 이벤트로 주는 거니까 의외의 선물에 기분이 좋아졌다 !ㅎㅎ
몇일 남지 않은 10월 모두 소진되기전에 많은 사람들이 다 받으러 갔음 좋겠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