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클래식 아포가토 Classic Affogato

728x90
반응형

일반 스트벅스에도 아포가토 메뉴는 있지만 리저브 매장에서 블랙이글 샷으로 맛 볼 수 있는 클래식 아포가토가 따로 있다는 사실... 너무 늦게 알았다.


아이스크림은 큰 아이스크림 통에서 직원분이 하나하나 그램수를 맞춰서 소분한다고 했다.
샷은 2개가 들어가는데 나는 아이스크림이 더 먹어보고싶었기 때문에 싱글샷으로 부탁드렸다.


근접해서 찍어도 커피는 잘안보이지만 샷이 들어있긴하다 ㅎㅎ


자세히 보면 바닐라 빈이 콕콕콕 박혀있다.
샷도 맛있는 샷이지만, 진짜 아이스크림이 맛있다.

무슨아이스크림인지 물어보지는 못했지만... 말해주지않을거같고 왠지 무례할것같아서 ? ㅎㅎ
일반적인 바닐라 아이스크림과는 달랐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가격은 7천원 다소 비싼가격이지만, 정말 맛있는 아이스크림의 아포가토를 느낄 수 있다면 가끔씩 사치를 부려도 좋을것 같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