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일은 매일 있어!

신세계 vip 과일 구독 서비스.

728x90
반응형

신세계 vip를 위해 운영되는 여러 가지 서비스가 있다.

그중, 내가 제일 애용하고 좋아하는 서비스는
바로, 과일 정기구독 서비스이다. ㅎㅎㅎㅎㅎ







신세계 vip 이면서 배송 가능 지역이어야 한다.
물론 비용은 따로 발생! 무료는 아니다 ㅎㅎㅎ
신세계 식품관 과일과 식재료들은 정말 퀄리티가 좋다. 게다가 품질에 문제가 있거나 한다면 바로바로 해결해주시거나 환불도 잘 되어서 서비스가 만족스럽다!


실제로 프리미엄 과일을 배송 받으면서, 새로운 과일도 접했다. 설국향 ? 이라는 과일인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 만감류과일이다.  ㅎㅎㅎ
레드향을 제일 좋아했는데 비교도안되게 맛있다 ㅎㅎ




구독 서비스는 매달 말일이나 월초까지 가능하다.
4 월구 독서비를 신청하고 싶다면 월 4회 신청 기준으로 ~4/3 일까지 신청 가능했다.
월 2회 신청은 좀 더 늦은 시기까지 가능하다.



서비스를 신청하면 2/4 회에 따른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 식품관 과일이 퀄리티가 좋지만 부담되는 가격인 것은 사실인데, 그래도 이런 덤? 같은 서비스를 받으니 더 만족스럽다 ㅎㅎㅎ




배송은 월화수목금 중에 원하는 요일을 정하고 그 요일마다 받게 되는 것이다.

중간에 멈추거나 날짜 바꾸는 것은 약간 번거로운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한 번도 해본 적은 없다. ㅎㅎ



월 4회 신청을 하면 김치도 선물로 준다!!
조선호텔 김치는 판매용 김치중에 맛있는 김치니까
중간은 간다 ㅎㅎ

이렇게 하면 월 20 만원 분 카드 할인으로 18만 원 세일리지 사용으로 174600원!


온 가족이 한 달 174600으로 비타민 충전 완료!






배달 온 상자 ,





상자를 열면 배송 온 상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는 편지가 온다 ㅎㅎㅎ



프린트된 편지지만, 정성이 느껴지는 기분은 왜일까..? ㅎㅎㅎ









사진을 다 찍어 놓지는 못했는데,

대충 이런 구성으로 온다.
마지막 주에는 원두도 같이 온다.
김치는 따로 보냉팩에 배달된다.


너무너무 맛있는 과일, 매일매일 먹고 비타민 팡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