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베란다/ Hot Brewed Coffee Veranda

728x90
반응형

아침을 깨우는 따뜻한 오늘의 커피
스타벅스에서 가장연한 커피 ?
가장 탄맛이 안나는 커피인 베란다 원두!!

드립커피의 카페인은 에스프레소 보다 높은편이라 연하다는 말이 무엇을 기준에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블론드 로스팅으로 스타벅스 커피중에 가장 타지않은 연한 원두이다. 때문에 연한 커피라고 하는 것!ㅎㅎ



브루드 커피를 차갑게 만든것이 아이스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는 다르다 ㅎㅎㅎ

아메리카노란 ,
에스프레소를 추출하여 물에 희석 시킨것!
에스프레소는 강한열로 뽑아내기때문에 탄맛도 나지만 커피 오일이 함께 추출 되기 때문에 리치하고 묵직한 매력이 있다.
반면
오늘의 커피는 드립방식으로 추출되는데,
필터커피 라고도 불린다.
종이나 필터에 여과하는 방식으로 원두 오일이 걸러져서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다.


아메리카노와 드립커피의 차이가 간단하게 이정도 !




오늘의 커피 스케줄은 다르다.
때문에 매주 혹은 매일 ? 다른 커피를 마실 수 있는데
전국 스타벅스에 비슷한 스케줄로 운영되지만, 매장 사정마다 다를 수도 있다 !



내가 마신날은 베란다. ㅎㅎㅎ
예전에 케냐 원두를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케냐는 아이스커피로 많이 나오는 원두이지만,
가끔 따뜻한 커피로 마시면 너무너무 맛있고 자몽의 시트러스함이 잘 느껴진다 !! https://everyday-pooh.tistory.com/m/97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Hot Brewed Coffee (케냐/Kenya)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마시는 커피 (내가!!) 그것은 바로 따뜻한 오늘의 커피 !!! 물론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너무 좋아하지만, 아침에 커피마시러 가면 가장 많이 마시는 오늘의

everyday-pooh.tistory.com

그럼 오늘의 커피 베란다 시작 !





스타벅스에서 판매용 원두로도 만날 수 있는 베란다 블렌드 원두!



스타벅스의 오늘의 커피로 나오는 원두는 거의 살수있는 경우가 많다! 맘에 들면 바로 살수있다는 것 ! ㅎㅎ

그치만 매장에서 마시는 커피가 더 맛있더라는 ~~
ㅎㅎㅎㅎ





따뜻한 오늘의 커피는 숏사이즈 가장작은 사이즈도 가능하다.
항상 차가운 음료를 마시는데, 아침에 마시는 오늘의 커피는 따뜻한 커피가 진리 !


보리차같은 고소함과 구수함이 느껴지는 커피.

밀크초콜렛의 피니쉬.

개인차가 있을수 있지만, 아침에 부담없이 후루룩 마시기에 좋은 커피이다.


기분좋은 커피로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









728x90
반응형